H > Membership > 이용약관

이용약관

previous next
  • 제1조 멤버십 규정 일반
    1. 본 약관은 Benikea The H Hotel의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The H Rewards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프로그램의 이용약관 및 멤버십 운영에 관련한 각종 혜택 및 서비스의 적용 범위는 The H Hotel 에만 해당됩니다.다음과 같습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에서 멤버십 프로그램의 회원 자격과 혜택, 멤버십 포인트 획득과 사용에 관한 내용을 규정합니다.
    4. 본 프로그램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법인 또는 단체 등은 멤버십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5. 본 프로그램의 약관, 규칙 중에 신청자 및 회원의 소속 국가 및 거주지의 강행법규에 위배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해당 부분은 해당 회원에 한하여 무효화 합니다.
    6. 회사는 멤버십 운영 주체의 상황에 따라 본 이용약관을 포함한 프로그램 구성, 특전 및 그 내용을 변경하고, 본 멤버십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서면, 전자우편, 홈페이지 공지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위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탈퇴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프로그램 종료 통보 이후 6개월 경과 시점 기준으로 보유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모든 혜택 및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9. 주소 및 기타 개인정보 사항의 변경 시 회원은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미 통보로 인한 회원의 불이익은 해당 회원이 감수하며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호텔정보 및 회원의 계정명세 등을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고, 우편에 의한 통지의 경우 그 분실 또는 전달의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조 회원 가입 및 계정 생성
    1. 회원 가입은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각 호텔 영업장에서 가능합니다.
    2.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3. 회원은 하나를 초과하는 멤버십을 가입하거나 소유할 수 없습니다.
    4. 멤버십 중복 가입 시 하나를 제외한 멤버십은 강제 탈퇴 처리되며, 탈퇴 처리되는 멤버십의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5. 회원 등록 시 성명, 생년월일, 성별,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는 필수 기입 사항입니다.
    6. 회원 등록 즉시 회원번호를 발급합니다.
    7. 회원은 회원번호를 이용하여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멤버십 홈페이지의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보유 포인트, 적립내역, 개인정보 등 각종 정보의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9. 카드 분실 및 손실에 따른 재발행 시에는 The H Hotel을 통한 재발행 신청 접수가 필요합니다.
  • 제3조 회원 자격정지 및 탈퇴
    1. 회원 탈퇴는 멤버십 서비스 센터 및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 가능합니다.
    2. 탈퇴 접수는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처리되며,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한 계정 및 포인트,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
    3. 회원은 탈퇴 즉시 멤버십 카드를 영업장에 반납해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멤버십을 해지하거나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1) 위법한 행위를 한 경우
    2. (2) 회원이 특전 및 포인트 매매 등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3. (3) 기타 부당한 행위를 하거나 멤버십 프로그램의 혜택을 남용한 경우
    4. (4) 회사에 의해 청구된 금액을 지불하지 못한 경우
    5. (5) 사망한 경우
    5. 사망한 회원의 포인트 및 등급은 자동 소멸되며, 양도되지 않습니다.
  • 제4조 양도
    1. 회원 자격, 멤버십 카드, 등급별 혜택, 보유 포인트는 다른 회원을 포함한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2. 타인에 대한 임의적인 양도 적발 시에는 다음의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1. (1) 멤버십 자격 양도 : 회원자격 박탈 및 탈퇴 처리
    2. (2) 멤버십 카드 및 혜택 양도 : 부여된 혜택에 대한 소멸 처리
    3. (3) 포인트 양도 : 양도된 포인트에 대한 무효 처리
  • 제5조 멤버십 회원 등급 및 특전
    1. 회원 서비스 및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객실 이용시 0.5% 적립
    2. ② 연 5회 객실 1단계 추가 업그레이드 (1회 限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제공)
    3. ③ 48시간 예약 개런티
    4. ④ Early C/I (12시), Late C/O (15시) 제공 (호텔 別 객실 상황에 따름)
    5. ⑤ Express C/I, C/O
    2. 상기 서비스 및 혜택은 제휴 호텔의 사정에 따라 기타 서비스로 대체하여 제공되거나,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객실 예약 시점에 담당자에게 사전 신청을 해야 하며, 투숙 호텔의 객실 사정에 따라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일반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회원이 예약한 객실의 차상위 객실(스위트 객실 제외)을 제공합니다.
    5.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7~8월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6. 특별할인행사 및 할인프로그램 중에는 포인트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6조 포인트 적립
    1. 회원은 포인트 적립 시 멤버십 카드 및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2. 회원 본인이 이용한 실적 중 정규숙박 및 정규요금 기준의 매출에 기반하여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 포인트의 1회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4. 포인트 결제 부분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불가합니다.
    5. 포인트는 결제 익일에 적립됩니다.
    6. 회사는 멤버십 프로그램 포인트가 누락되거나 잘못 적립된 경우 이를 수정하여 재적립 합니다.
  • 제7조 포인트 사용
    1. 적립된 포인트는 최소 10,000포인트(10,000원의 가치)부터 제휴된 호텔에서 현금처럼 실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2. 포인트 사용 시에는 멤버십 카드와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고, 포인트 사용의사를 표명해야 합니다.
    3. 포인트 사용시점에 해당 사용 포인트는 회원의 계정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4. 차감된 포인트는 반환이 불가합니다.

RESERVATION

Check in date
Check out date
Check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