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 Membership > 이용약관
-
- 제1조 멤버십 규정 일반
- 1. 본 약관은 Benikea The H Hotel의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The H Rewards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2. 본 프로그램의 이용약관 및 멤버십 운영에 관련한 각종 혜택 및 서비스의 적용 범위는 The H Hotel 에만 해당됩니다.다음과 같습니다.
- 3. 회사는 본 약관에서 멤버십 프로그램의 회원 자격과 혜택, 멤버십 포인트 획득과 사용에 관한 내용을 규정합니다.
- 4. 본 프로그램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법인 또는 단체 등은 멤버십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 5. 본 프로그램의 약관, 규칙 중에 신청자 및 회원의 소속 국가 및 거주지의 강행법규에 위배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해당 부분은 해당 회원에 한하여 무효화 합니다.
- 6. 회사는 멤버십 운영 주체의 상황에 따라 본 이용약관을 포함한 프로그램 구성, 특전 및 그 내용을 변경하고, 본 멤버십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 7.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서면, 전자우편, 홈페이지 공지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위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탈퇴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8. 프로그램 종료 통보 이후 6개월 경과 시점 기준으로 보유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모든 혜택 및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 9. 주소 및 기타 개인정보 사항의 변경 시 회원은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미 통보로 인한 회원의 불이익은 해당 회원이 감수하며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10. 회사는 호텔정보 및 회원의 계정명세 등을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고, 우편에 의한 통지의 경우 그 분실 또는 전달의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제2조 회원 가입 및 계정 생성
- 1. 회원 가입은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각 호텔 영업장에서 가능합니다.
- 2.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 3. 회원은 하나를 초과하는 멤버십을 가입하거나 소유할 수 없습니다.
- 4. 멤버십 중복 가입 시 하나를 제외한 멤버십은 강제 탈퇴 처리되며, 탈퇴 처리되는 멤버십의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5. 회원 등록 시 성명, 생년월일, 성별,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는 필수 기입 사항입니다.
- 6. 회원 등록 즉시 회원번호를 발급합니다.
- 7. 회원은 회원번호를 이용하여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 회원은 멤버십 홈페이지의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보유 포인트, 적립내역, 개인정보 등 각종 정보의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9. 카드 분실 및 손실에 따른 재발행 시에는 The H Hotel을 통한 재발행 신청 접수가 필요합니다.
-
- 제3조 회원 자격정지 및 탈퇴
- 1. 회원 탈퇴는 멤버십 서비스 센터 및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 가능합니다.
- 2. 탈퇴 접수는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처리되며,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한 계정 및 포인트,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
- 3. 회원은 탈퇴 즉시 멤버십 카드를 영업장에 반납해야 합니다.
- 4.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멤버십을 해지하거나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 (1) 위법한 행위를 한 경우
- (2) 회원이 특전 및 포인트 매매 등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 (3) 기타 부당한 행위를 하거나 멤버십 프로그램의 혜택을 남용한 경우
- (4) 회사에 의해 청구된 금액을 지불하지 못한 경우
- (5) 사망한 경우
- 5. 사망한 회원의 포인트 및 등급은 자동 소멸되며, 양도되지 않습니다.
-
- 제4조 양도
- 1. 회원 자격, 멤버십 카드, 등급별 혜택, 보유 포인트는 다른 회원을 포함한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 2. 타인에 대한 임의적인 양도 적발 시에는 다음의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 (1) 멤버십 자격 양도 : 회원자격 박탈 및 탈퇴 처리
- (2) 멤버십 카드 및 혜택 양도 : 부여된 혜택에 대한 소멸 처리
- (3) 포인트 양도 : 양도된 포인트에 대한 무효 처리
-
- 제5조 멤버십 회원 등급 및 특전
- 1. 회원 서비스 및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객실 이용시 0.5% 적립
- ② 연 5회 객실 1단계 추가 업그레이드 (1회 限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제공)
- ③ 48시간 예약 개런티
- ④ Early C/I (12시), Late C/O (15시) 제공 (호텔 別 객실 상황에 따름)
- ⑤ Express C/I, C/O
- 2. 상기 서비스 및 혜택은 제휴 호텔의 사정에 따라 기타 서비스로 대체하여 제공되거나,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3.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객실 예약 시점에 담당자에게 사전 신청을 해야 하며, 투숙 호텔의 객실 사정에 따라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4. 일반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회원이 예약한 객실의 차상위 객실(스위트 객실 제외)을 제공합니다.
- 5.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7~8월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6. 특별할인행사 및 할인프로그램 중에는 포인트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제6조 포인트 적립
- 1. 회원은 포인트 적립 시 멤버십 카드 및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 2. 회원 본인이 이용한 실적 중 정규숙박 및 정규요금 기준의 매출에 기반하여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3. 포인트의 1회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 4. 포인트 결제 부분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불가합니다.
- 5. 포인트는 결제 익일에 적립됩니다.
- 6. 회사는 멤버십 프로그램 포인트가 누락되거나 잘못 적립된 경우 이를 수정하여 재적립 합니다.
-
- 제7조 포인트 사용
- 1. 적립된 포인트는 최소 10,000포인트(10,000원의 가치)부터 제휴된 호텔에서 현금처럼 실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 2. 포인트 사용 시에는 멤버십 카드와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고, 포인트 사용의사를 표명해야 합니다.
- 3. 포인트 사용시점에 해당 사용 포인트는 회원의 계정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 4. 차감된 포인트는 반환이 불가합니다.